본문 바로가기

진짜찐맛집여행

강남역 마라탕 하우마라탕 마라탕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

저는 마라탕을 너무나 사랑하는 마라탕에 빠진 하피츄입니다


마라탕 맛집이라면 1시간이고 2시간이고 줄을 서서 먹을정도로 마라탕에 푹 빠져있는데요

오늘은 마라탕 맛집 중에서도 강남역에 있는 진짜 마라탕 맛집

하우마라탕을 소개할게요!


하우마라탕 강남역점은 중국인분들이 직접 운영하는거라

마라탕의 리얼한 맛을 느낄 수 있어 한 번 가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마라탕 맛집이랍니다!







마라탕이란?

마라탕이란 쓰촨 러산에서 유래한 중국의 음식이고, 맵고 얼얼한 탕 요리예요

마라라는 얼얼한 맛을 내는 중국 향신료를 이용해 만들며,

마라탕의 혀가 얼얼하게 마비되는 듯한 느낌은 마라에 화자오가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제가 찾은 강남역 11번 출구에 있는 하우마라탕은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워낙 마라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라

근처에만 가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 엄청납니다



제가 찾은 날에는 오전에 비가 왔던터라 점심시간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는 근처 서점에 잠깐 들렸다가 사람이 좀 없는 시간 2시쯤 다시 찾았어요!





중국 본연의 마라탕 맛을 즐기고 싶다면 무조건 여길 가셔야 하는데요!


주소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94길 23 2층이예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인근 주차장을 이용해야합니다






사람이 조금 없는 시간에 이용한다고 갔는데도 우선 3-4테이블이 있었구요


들어가자마자 여기가 중국인가 하는 느낌이 딱~! 들어요


그 이유는 ..................

여기 일하시는 사장님 주방장님 등등 직원분들이 중국분들이셔서 

여기저기서 중국말이 엄청 들리거든요! 


아 물론 한국말도 되게 잘하셔서 주문하고 할 때 전혀 불편함은 없습니다 



이렇게 들어가서  원하는 자리를 맞추고 나서는 주문을 하러 가는데요

선결제로 진행하기에 카드도 같이 챙겨서 가야해요!





1인 기본 7000원부터 시작해서 2인은 13000원부터 시작인데요

여기 있는 종류를 기본으로 추가 추가해서 원하는대로 먹을 수 있는데

추가를 많이하면 할 수록 금액을 올라갑니다 






종류가 되게 많죠?


마라탕에 같이 먹으면 맛있는 재료들~


두부중에서도 건두부, 두부껍질, 쇠고기, 만두, 어묵, 상추, 연근, 버섯, 국수, 돼지 간, 돼지 허파

감자, 메추리알, 고구마, 소시지 등 엄청난 재료들이 신선하고 깔끔하게 준비되었어요









내가 원하는 취향대로 기본 재료들을 담아봤는데요


솔직히 종류가 너무 많다보니 

하나씩만 담아도 양이 엄청났어요!





이렇게 양푼이 한가득 먹고싶은만큼 마라탕의 재료들을 담고 

이제 계산을 하려고 하는데요


과연 얼마나 나올까요 ?.....................






원하는만큼 마음껏 다 담았는데 금액은 7600원


아....................이거 왜이렇게 저렴하지? 

이상한데?



우선 맵기부터 정하고 !





저는 너무 매운걸 잘 못 먹는 편이라

2단계 오리지널맛을 정해서 주문을 완료했죠



아..........그런데 가만 생각해보니

고기 추가를 안한거 있죠............ 그래서 ........... 금액이 7천원대로 나왔었,,,,,,,,,,,나봐요 



배가 너무 고플 때 주문하면 생기는 오류라고 할까요?

가장 중요한 고기를 빼먹고 주문에 들어갔지만 그래도 강남역 마라탕 맛집 하우마라탕이라 

큰 걱정없이 마라탕이 나오길 기다렸습니다.






으아아아아ㅏ

너무 맛있겠잖아............................. (눈물)(눈물)




냄새만 맡아도 딱 맛있을 하우마라탕


고기가 빠져서 뭔가 좀 허전하긴 하지만 그래도 좋아요!






내 취향대로 담은 마라탕 재료들로 나온 마라탕이라 그런지

마라탕 안에 있는 모든게 다 맛있고 소중했어요!


행복하다 행복해! 






이제 본격적으로 먹겠습니다.


마라탕을 좋아하는터라 여기저기 정말 많이 가보았지만

단연 저는 마라탕 1등 맛집은 하우마라탕으로 말하겠어요!






마라탕이랑 먹으면 좋을 기본 반찬들도 준비가 되어있는데

물도 밑반찬도 모두 셀프라는거!



대신 또 놀라운 사실은 






밥을 이렇게 공짜로 주는데요 

대신, 남기면 벌금이 있다는거 ! 잊지마세요!


뭐든 먹을만큼만 적당히 먹으면 아주 굿굿이겠죠?




강남역 마라탕 하우마라탕 

마라탕 진짜 리얼 맛집


이곳에서 밥먹는 순간이 정말 행복했어요 ! 


오늘 점심!

7600원의 행복이었습니다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