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찐맛집여행

BBQ 자메이카 통다리 리얼 꿀맛탱!

 

BBQ 자메이카 통다리 리얼 꿀맛탱! 

 

 

유튜버들이 요즘 가장 많이 먹는다는 

#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ㅋㅋㅋㅋㅋㅋ

 

나도 먹었다!!!!!

 

 

쿠팡 이츠에서 첫 주문 이벤트로 

1만원 할인을 받아서 배달비 포함 21500원을 11500에 주문 뙇ㅎㅎㅎㅎㅎ ! 

 

넘나 기쁘다!!!!! 

 

 

 

와 ..........

 

이거 뭐예요?

 

정말이예요?

 

 

BBQ 자메이카 통다리 꿀맛탱! 

 

사실상 4조각에 2만원이면 진짜 ....... 비싼편이긴 하지만

이렇게 할인 받아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근데 .......

 

 

할인 받아서가 아니라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ㅠ

 

 

순살인데 숯불에 구워진 이 맛...........

 

치킨을 1마리 시켰는데 

닭다리가 4개!!!!!!!!

 

2개도 아니고 4개!!!!!!!!!!!!!!!

 

와........ㅋㅋㅋㅋㅋ

 

치킨 2마리 먹은 느낌이랄까요?

정말 정말 행복하고 

 

왜 유튜버들이 다 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를 먹었는지 

너무나 잘 알겠다는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먹을래요!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