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찐맛집여행

강남곱창맛집 논현동 우정양곱창 사랑해

 

강남곱창맛집 논현동 우정양곱창 사랑해 

 

 

내가 정말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는 메뉴는 

#곱창 이라고 1초만에 말할 수 있다! 진짜다 ...........😝

 

 

비가 주르륵 주르륵 내리는 주말

 

너무나 먹고 싶어 찾은 #논현동 #곱창맛집 #우정양곱창 😝

 

 

기본 반찬들도 정말 깔끔하고 먹음직스럽게 나오는 

#우정양곱창 

 

 

 

게다가 

 

방금 막 만들어서 주신 #계란찜 ................ 

으앜ㅋㅋㅋㅋ 

 

나 어떡해 ........... 너무 좋아 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곱창이 나오기도전에 먼저 

밑반찬을  우왘ㅋㅋㅋ 우앜ㅋㅋ 먹어버리고 

다시 리필한건 안 비밀 +_+ 

 

 

 

우정양곱창은 먹어보면 진짜 다른집에서 곱창을 절대. 못 먹을만큼

역대급 맛있는 집이다 

 

 

저기 .......보이시나요?

곱창의 곱이 가득 가득 차있는 #우정양곱창 클라쓰!

 

사실상 우정양곱창은 늘 대기가 길어서 기본 30분 이상은 대기를 해야하고 

가격도 다른곳에 비하면 약간 비싼편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우정양곱창을 먹고나면 다른곳엘 갈 수가 없어요 ..........

 

차라리 디저트를 안 먹고 말지

난  #논현동맛집 #우정양곱창을 택하고 말겠다..........! 뭐 이런 느낌이랄까요?

 

 

 

저는 친구랑 둘이 갔지만 

#우정양곱창이 너무 맛있어서 특양밥을 포기하고 

모듬한판 대 를 시켜서 곱창으로 배불리 먹고 왔어요!

 

아.......

 

업로드하는데 또 먹고싶고 또 가고싶다 !

 

강남곱창맛집 논현동 우정양곱창 사랑해 

 

 

 

우정양곱창은 발렛파킹이 가능하나 

발렛비가 5,000원부터 시작하는...........

비싼 금액이여서 저는 차를 이용하지 않고 다녀왔어요 ㅎㅎㅎㅎ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