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찐맛집여행

서귀포맛집 전복죽맛집 다도에 반하다

서귀포맛집 전복죽맛집 다도에 반하다

 

 

제주도 서귀포를 방문했다!

왜?

 

전복죽 먹으려고!

 

내가 제주도를 가면 늘 찾는 집이 있다면 바로 

서귀포맛집 전복죽맛집 

다도 

 

 

보통 전복죽을 주문하면 이렇게 전복이 떡하니! 있지는 않는데 

#서귀포맛집 #다도 에는 전복죽이 엄청 깊을 맛을 자랑하는데 

게다가 전복이 떡하니 있다!

 

으앜ㅋㅋㅋㅋㅋㅋ

이 맛에 #서귀포 를 찾이이~!!!!

 

 

서귀포맛집 #다도 는 

전복죽뿐만 아니라 , 전복비빔밥도 정말 미친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맛이 느껴지나요?

 

 

사실 관광지에 있는 식당들에 가면 

깔끔하다? 정성이 가득하다 .......? 이런 마음을 잘 느끼지 못하는데

#다도 는 정말 모든 요리에 다 정성이 가득하다!

 

 

주문을 하면 1인당 이렇게 개인 밑반찬이 셋팅되어 나오는데 

그래서인지 여럿이 같이가도 더 깔끔하고 마음놓고 먹을 수 있다!

 

서귀포맛집 전복죽맛집 다도 정말 대단하다....... 😝

 

 

 

#제주도 #서귀포 를 가시게 되면 아침에 호텔 조식도 좋지만

그 기회를 조식으로 보내지말고 

 

#서귀포맛집 #다도 에서 건강식 한 끼 먹는걸 추천한다!

 

 

 

 

 

 

 

 

사람들이 많은 편이므로 

가시게 되면 꼭 먼저 영업을 하는지,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체크를 한 후 

가는게 기다림을 줄일 수 있다!

 

그리고 주차는 엄청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다!

 

단언컨데,

내가 먹어 본 전복죽 중에 여기가 제일 맛있었다

#다도